KOLON SPORT 40TH ANNIVERSARY
WAY TO NATURE FILM PROJECT
TV 광고의 진화, 브랜드 필름
코오롱스포츠 40주년을 기념하여 기획된 ‘WAY TO NATURE FILM PROJECT’
코오롱스포츠는 그들의 브랜드 컨셉인 ‘Your Best Way to Nature’를 대한민국의 거장 감독들에게 묻고 싶었습니다.
당신에게 자연을 만나는 최고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영화 감독들이 해석한 단편 영화 형식의 브랜드 필름을 통해서 고객과 만나기를 원했고 우리는 박찬욱 & 박찬경 (PARKing CHANce), 김지운이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거장 감독들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박찬욱 & 박찬경 (PARKing CHANce) 감독은 ‘청출어람’ 이라는 작품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문화적 자산인 판소리를 통해 브랜드를 해석하였고, 김지운 감독은 사랑이라는 주제를 통해 ‘우리 주변에 존재하는 모든 것 = 자연’ 이라고 해석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WAY TO NATURE FILM PROJECT는 감각적인 영상과 참신한 스토리로 브랜드의 철학을 작품성 있는 컨텐츠로 만들어냈다는 평가를 받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로 기록되었습니다.
단편 영화의 공동 제작은 물론 예고편, M/V 등의 영상 컨텐츠 제작, 영화 홍보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프리미어 시사회 기획 및 운영, 포스터를 포함한 그래픽 제작물 등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본편 공개에 앞선 포스터/예고편 공개 시점부터 주요 포털은 물론 뉴스,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슈화 되었으며, 단편 영화를 비롯한 제작 컨텐츠들은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였습니다.
Client:
이노션월드와이드, 코오롱스포츠 / 2013
Services:
SHORT FILM / TV / CINEMA / WEB SITE
Webs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