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DAY MANOFFIN, 마노핀의 맛있는 하루
ONE SOURCE MULTI USE
방식을 고안하다.
새로운 컨텐츠 개발을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확장하다
잉글리쉬 머핀과 커피를 주메뉴로 이태원에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를 오픈 예정인 마노핀은 우리에게 마노핀 익스프레스와는 다른 브랜드 컬러를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머핀의 오리지널리티와 이태원이라는 장소의 오리지널리티를 함께 살리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매장 오픈과 관련한 브랜드 스토리를 다양한 정보형태로 타깃에게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방법을 찾던 중, 우리는 기존 천편일률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마케팅이 아닌 새로운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으며 타깃들이 흥미를 가지고 자발적으로 바이럴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디지털 매거진은 최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매장 방문, 세일즈와 직결된 인터랙티브 디지털 캠페인
디지털 매거진은 사진+영상+글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인터랙티브한 정보전달이 가능했기 때문에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마노핀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바로 전할 수 있고 나아가 모든 디바이스에서 활용되는 컨텐츠를 제작하여 one source multi use 방식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영상, 사진으로 이루어진 컨텐츠들은 다양한 형태로 바이럴이 가능하며 동시에 매거진의 컨텐츠와 함께 전달되는 쿠폰 등으로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대적인 광고집행보다 코어타깃을 위한 마케팅에 집중 할 수 있도록 One Source Multi Use 방식으로 디지털 매거진을 제작한 결과, 두 달 남짓한 기간 동안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페이스북 팬수가 18,000명을 넘어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졌습니다.
Digital Magazine
마노핀의 모든 것, 브랜드 감성매거진 마노핀 이태원 라이프를 즐기는 다양한 셀럽들의 마노핀에 대한 이야기, 브랜드 마노핀을 만들기까지의 다양한 스토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Client:
MPK GROUP, MANOFFIN / 2013
Services:
CAMPAIGN / WEB & MOBILE
Webs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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