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Dark

Creeping they’re she’d. Air fruit fourth moving saw sixth after dominion male him them fruitful.

© 2021. Designed by Myhomepi

Archive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2019

2019 IONIQ LONGEST RUN 세상을 바꾸는 가장 긴 달리기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인 서울 Updating.  Client: 현대자동차 / 2019 Services: CAMPAIGN / APP / PROMOTION Website: -https://youtu.be/DmeJctn5J0I

YAK TRIP SWITWERLAND

YAK TRIP SWITWERLAND 2019 블랙야크 연간 캠패인 다르게 살아보기 : 야크 트립 스위스 Updating.  Client: 블랙야크 / 2019 Services: CAMPAIGN / FILM / PROMOTION Website: -https://youtu.be/LZJCTe9hS7o https://youtu.be/CR0AT4ToPhY https://youtu.be/iGUdxmM5R_E https://youtu.be/mV5ZML_fuCo https://youtu.be/1tTbFXTmq_0 https://youtu.be/A9XlDZb1sww https://youtu.be/8vPZX4cJseo https://youtu.be/SbVR9tM30NI https://youtu.be/W4x1TG7cEVc https://youtu.be/XkPTdMynn0s https://youtu.be/kGj6Dw3fbP0 https://youtu.be/-JZBVTF08AY https://youtu.be/BH4HNsQ93A4

2018 신세계 지식향연

2018 신세계 지식향연 클림트 서거 100년 인문학 여행 코엑스 별마당에서 총 3회의 붐업 강연 진행20대 대학생에만 국한되었던 강연을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문학 강연으로 참여 대상을 확대하였습니다.기존 대학교에서만 진행되었던 지식향연 강연을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듣고 인문학을 이해 ...

Life Theater MEGABOX Facebook Page Media Planning

Life Theater MEGABOX Facebook Page Media Planning 긍정적인 익숙함으로 메가박스 채널을 리포지셔닝 하자 영화에 대한 다양한 그리고 최신 정보가 있는 페이지로 살아나야 한다.소비자들이 영화관을 선택하는 기준. 거리의 익숙함, 브랜드의 익숙함, 서비스의 익숙함.모그 커뮤니케이션즈는 SNS에서 메가박스와 소비자의 친밀도를 ...

광동우엉차 X 비밀보장(팟캐스트) IMC 캠페인

광동우엉차 X 비밀보장(팟캐스트) IMC 캠페인 뉴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다. 광고의 중심에서 광고의 禁忌語, ‘다이어트’를 외치다!심의의 금기어인 ‘다이어트’에 효과가 높은 제품이라는 점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전달할 것인가?를 놓고 많은 기획 회의를 거듭했습니다. 새로운 개념의 접목과 뉴미디어의 활용이 필요하다는 1차적인 결론이 ...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2017 IONIQ LONGEST RUN 세상을 바꾸는 가장 긴 달리기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대한민국의 환경 문제는 심각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 심각성을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세먼지의 수치는 연일 높아지고 있어,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함은 물론, 외부 환경에 ...

COLOR TRAVEL WITH I

COLOR TRAVEL WITH I 컬러풀한 여행의 시작!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컬러풀 쇼핑 가득한 여행을 떠나기 전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초대장처럼 어디론가 떠나지 않으면 갈 수 없는 특별한 쇼핑 장소. MOG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트렌드를 이끄는 컬처의 공간으로 포지셔닝 하고 고객 스스로 ...

THE SUV SPORTAGE LAUNCHING

KIA THE SUV SPORTAGE LAUNCHING 진짜 세상을 만나기 위한 52가지 주말 아이템 스포티지 4세대 ‘스포티지 QL’ 탄생 기아자동차는 야외활동에 적합한 SUV로 새로 나온 ‘스포티지 QL’을 포지셔닝 하고자 했습니다. TV와 스마트폰에 매어 사는 현대인들에게 야외활동과 스포티지의 매력을 연결해 대중의 참여와 ...

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이상한 대통신토론

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이상한 대통신토론 이상한 놈들의 이상한 썰전! 토론 형식으로 경쟁사와의 차별 포인트를 풀어낸 바이럴 필름SK텔레콤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이동 통신 시장에서 타사 대비 경쟁력을 극대화하는 바이럴 필름을 기획했습니다.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정보 전달이라는 미션을 ...

BOOST YOUR DRIVING FUN

ONLY ONE PICK UP 당신만을 위한 라스트 서비스 ONLY ONE PICK UP 오직 CJ ONE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CJ ONE에서는 여름 휴가 시즌 동안,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 ONLY ONE PICK UP 프로모션을 ...

최신 글

    최신 댓글

    보여줄 댓글 없음.
    Recent Posts
    Post Categories
    • 카테고리 없음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