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OL
NONOL Music Platform launching
NONOL : 꿈꾸는 뮤지션들의 노래하는 놀이터 노놀은 꿈을 키워가는 인디뮤지션들을 위한 무대입니다.
노래하고 싶은 싱싱한 뮤지션들의 자유로운 놀이터 노놀은 노래만 준비되었다면 언제든지 오픈되어 있는 자유로운 무대입니다.경계는 없습니다. 다만, 우리가 얼마나 진심으로 노래하는지 그 ...
BANANA CHACHA
MOMOLAND X PORORO COLLABORATION
그룹 모모랜드 x 뽀로로 콜라보 '바나나차차'
그룹 모모랜드가 ‘바나나차차’로 중독성 강한 콘텐츠를 제공했다.모모랜드는 지난 3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상큼하고 발랄한 중독성 강한 디지털 싱글 ‘바나나차차’를 공개했다.‘바나나차차’는 아이코닉스와 모그커뮤니케이션즈가 공동 기획, ...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의 무한 확장
ATL & BTL 통합, 고객의 참여로 풍성해진 ‘마이푸드 캠페인’2014년 6월, 모그커뮤니케이션즈는 47종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고자 하는 스무디킹을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프로젝트는 바로 푸드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한 입니다. TVCF는 ...
내 생애 가장 순수한 순간, 나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내 생애 가장 순수한 순간, 나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영상 컨텐츠로
브랜드의 감성을 전하다.
스토리텔링을 통해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꺼내다화장품 브랜드의 춘추전국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이미 시장에서는 다양한 컨셉과 제품을 필두로 수백여개의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
PAVV 3D LED TV 월드컵
SAMSUNG
PAVV 3D LED TV 월드컵
2차원적인 월드컵 응원, 입체적으로 풀다.
3D TV와 함께 월드컵을 응원하라2010년 남아공월드컵 응원 캠페인으로 진행된 PAVV 프로젝트는 박지성, 박주영, 이청용의 삼각편대와 인기 걸그룹 KARA의 월드컵 응원송을 중심으로 진행하는 인터렉티브 마케팅 캠페인이었습니다.3D TV가 공급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