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BISCUIT Summer 2024
ICEBISCUIT
Summer 2024 : Brand Music & MV
브랜드의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낸 2024 아이스비스킷 썸머 캠페인. “NOT MY TYPE”이라는 테마 아래, 당당한 자신감과경쾌한 무드를 브랜드 뮤직과 뮤직비디오로 구현했습니다.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한 레트로 스포츠웨어 스타일링, 강렬한 햇살, ...
BANANA CHACHA
MOMOLAND X PORORO COLLABORATION
그룹 모모랜드 x 뽀로로 콜라보 '바나나차차'
그룹 모모랜드가 ‘바나나차차’로 중독성 강한 콘텐츠를 제공했다.모모랜드는 지난 3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상큼하고 발랄한 중독성 강한 디지털 싱글 ‘바나나차차’를 공개했다.‘바나나차차’는 아이코닉스와 모그커뮤니케이션즈가 공동 기획, ...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의 무한 확장
ATL & BTL 통합, 고객의 참여로 풍성해진 ‘마이푸드 캠페인’2014년 6월, 모그커뮤니케이션즈는 47종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고자 하는 스무디킹을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프로젝트는 바로 푸드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한 입니다. TVCF는 ...
내 생애 가장 순수한 순간, 나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내 생애 가장 순수한 순간, 나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영상 컨텐츠로
브랜드의 감성을 전하다.
스토리텔링을 통해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꺼내다화장품 브랜드의 춘추전국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이미 시장에서는 다양한 컨셉과 제품을 필두로 수백여개의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
PAVV 3D LED TV 월드컵
SAMSUNG
PAVV 3D LED TV 월드컵
2차원적인 월드컵 응원, 입체적으로 풀다.
3D TV와 함께 월드컵을 응원하라2010년 남아공월드컵 응원 캠페인으로 진행된 PAVV 프로젝트는 박지성, 박주영, 이청용의 삼각편대와 인기 걸그룹 KARA의 월드컵 응원송을 중심으로 진행하는 인터렉티브 마케팅 캠페인이었습니다.3D TV가 공급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