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MINT LIFE 2015
디자인 감성채널
봄충전소 텐바이텐
설렘 충전, 팬심 충전, 감성 충전, 감동 충전
고객의 동선에 최적화 된 아이템 구성
감성채널 텐바이텐은 충성 고객이 두터운 브랜드입니다. 개성 강한 20대 젊은 여성들이 주로 참가하는 BEAUTIFUL MINT LIFE 2015(이하 BMT 2015)에 참여한 텐바이텐은 브랜드 감성을 보다 즐겁게 경험 할 수 있는 <봄 충전소> 컨셉을 새롭게 기획했습니다.
설렘, 팬심, 감성, 감동으로 이루어진 4단계 ‘봄 충전소’
텐바이텐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꽃으로 이루어진 봄 충전 1단계, 대형 플라워 포토월에서 텐바이텐 제품을 활용한 폴라로이드 촬영 서비스를 경험합니다. 예쁜 폴라로이드 사진을 기념으로 받은 고객은 천장에 매달린 4천여 개의 뮤지션 이름이 적힌 봄 충전 2단계, 나비모빌을 잡으며 즐거운 마음으로 부스 안으로 이동합니다. 나비모빌 뒷면의 QR코드를 찍으면 다양한 선물들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하여, 보다 많은 참가자들이 혜택을 받게됩니다. 텐바이텐 제품판매인 봄 충전 3단계와 홍보영상을 상영한 봄 충전 4단계에서는 2차 콘텐츠 생성과 확산을 위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환상적인 운영과 최고의 찬사
설렘 충전, 팬심 충전, 감성 충전, 감동 충전의 테마로 구성된 부스는 각각의 테마에 맞춰, 5X5(M) 2부스 안을 텐바이텐의 아이템으로 알차게 구성했습니다. 입구부터 상품판매처까지 고객의 동선을 고려하여 전략적으로 아이템을 배치하였고, 메인 무대의 주요 공연시간까지도 고려한 이벤트를 통해, 비용 절감까지 이뤄냈습니다.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페스티벌 참가자들의 약 20%인 3천여 명 이상의 고객이 텐바이텐 부스를 방문하였고, 페스티벌 주최측, 고객 모두에게서 BML 2015의 대표 부스였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Client:
텐바이텐 / 2015
Services:
PROMOTION
Webs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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