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Dark

Creeping they’re she’d. Air fruit fourth moving saw sixth after dominion male him them fruitful.

© 2021. Designed by Myhomepi

Archive

GALAXY S6 EDGE+ EXPERIENCE

GALAXY S6 EDGE+ EXPERIENCE APP을 통해 즐기는 주요 기능의 생생한 체험! 인터렉션을 통해 전달되는 생생한 체험 앱제품의 기능을 단순하게 체험하는 것을 넘어서 소비자들이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소비자들의 직·간접적인 체험을 유도할 수 있도록 인터렉션과 ...

THE WORLD RALLY CHAMPIONSHIP

THE WORLD RALLY CHAMPIONSHIP 경험하라! 즐겨라! 세상에서 가장 혹독한 모터스포츠 경기 VR로 담아낸 The World Rally ChampionshipThe World Rally Championship(WRC)는 전 세계 188개 중계 채널과 6억 2천만 명의 시청자들, 그리고 현장을 찾은 350만 명의 관람객의 찬사와 함성이 가득한 ...

TRUST HYBRID SONATA 시승 캠페인

TRUST HYBRID SONATA 시승 캠페인 시승 캠페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다. 혁신적인 차량에 걸맞는 혁신적인 시승 캠페인2014년 12월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높은 효율을 추구하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우수한 동력 성능을 갖춘 GDI엔진을 더해 ‘하이브리드의 본질과 혁신을 더한 차량’ ...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의 무한 확장 ATL & BTL 통합, 고객의 참여로 풍성해진 ‘마이푸드 캠페인’2014년 6월, 모그커뮤니케이션즈는 47종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고자 하는 스무디킹을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프로젝트는 바로 푸드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한 입니다. TVCF는 ...

THE BRILLIANT COUNTDOWN

THE BRILLIANT COUNTDOWN 사람들의 소중한 위시로 놀라운 기적을 만든다. 현대자동차의 The Brilliant Countdown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새해맞이 나눔 캠페인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31일 강남대로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입니다. 2013년과 2014년 2년에 걸쳐 캠페인을 설계. 온오프라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

내 생애 가장 순수한 순간, 나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내 생애 가장 순수한 순간, 나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영상 컨텐츠로 브랜드의 감성을 전하다. 스토리텔링을 통해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꺼내다화장품 브랜드의 춘추전국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이미 시장에서는 다양한 컨셉과 제품을 필두로 수백여개의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

삼성전자 온라인스토어 연간 디지털 마케팅

삼성전자 온라인스토어 연간 디지털 마케팅 1. 가상체험으로 즐거움까지 커스터마이즈하다. 삼성 V기어 체험관2. Galaxy Collaboration Swarovski For Samsung3. Galaxy K Zoom 인터렉티브 체험관 ( Web & Mobile )4. Galaxy Alpha 인터렉티브 체험관 ( Web & Mobile )5. Galaxy ...

THE NEXT DRIVING LAB. MIND READING TIRE

THE NEXT DRIVING LAB. MIND READING TIRE 상상을 현실로 만든 모그의 하이 테크 놀로지 누가 드라이빙의 혁신을 만들어 내는가?타이어 기술의 진화를 위해 혁신을 거듭해온 글로벌 기업 한국타이어는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The Next Driving Lab)’ 캠페인을 통해 최첨단 드라이빙을 ...

매력만점 롤리걸의 탄생, 롤리틴트 캠페인

매력만점 롤리걸의 탄생, 롤리틴트 캠페인 틴트의 리더, 베네피트의 4번째 틴트 신제품 런칭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브랜드와 신제품이 출시되며 소위 ‘전쟁’이라 불릴 만큼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는 화장품 시장에서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강력한 브랜드가 구축되어야 합니다. 수많은 유사 제품들 사이에서 ...

ALLDAY MANOFFIN, 마노핀의 맛있는 하루

ALLDAY MANOFFIN, 마노핀의 맛있는 하루 ONE SOURCE MULTI USE 방식을 고안하다. 새로운 컨텐츠 개발을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확장하다잉글리쉬 머핀과 커피를 주메뉴로 이태원에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를 오픈 예정인 마노핀은 우리에게 마노핀 익스프레스와는 다른 브랜드 컬러를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머핀의 오리지널리티와 ...

최신 글

    최신 댓글

    보여줄 댓글 없음.
    Recent Posts
    Post Categories
    • 카테고리 없음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