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FRESHIAN BRAND SITE
고객중심적인 레시피 사이트로 리뉴얼하다.
EVERYDAY FOOD
식품을 요리로! 맛있게 푼 브랜드 이야기
프레시안의 대표 키워드인 ‘자연주의’, ‘맛있다’, ‘신선함’ 등과 슬로건인 ‘Fresh Excellence’가 느껴지는 브랜드 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제품 소개를 넘어서 ‘매일 매일, 데일리 요리 컨텐츠’로 제품과 레시피를 연결하는 고객 중심적인 브랜드 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프레시안 제품을 활용한 데일리 요리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서,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켰고 프리미엄한 프레시안 브랜드 철학을 마치 고급 푸드 매거진을 보는 듯한 느낌의 이미지와 스토리텔링을 통해서 브랜드 철학을 더욱 친근하고 확고하게 표현하였습니다.
Client:
CJ CHEILJEDANG / 2012
Services:
WEB & MOBILE
Webs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