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TOP DIGITAL PLATFORM KIA HANDS-ON
손 위의 모바일에서
360° VR 체험과 무인 시승까지!
HANDS-ON TOUR
Futuristic & Neon 컨셉의 기아자동차 가상 쇼룸
글로벌 판매전략 차종을 3D 쇼룸에 전시하여, 소비자들이 손안에서 쇼룸을 자연스럽게 투어하면서 브랜드 콘텐츠를 체험하고, 시승 신청 그리고 딜러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기존의 온·오프라인 프로세스를 모바일 중심으로 통합하여 접근성을 강화했습니다.
실시간 3D 랜더링으로 자유로운 인터랙션 체험
별도 어플리케이션이나 플러그인을 설치하지 않아도 iOS, Android, Web을 통해 차량 내/외관의 컬러와 휠 변경, 썬루프 오픈, 통풍 시트 애니메이션, 스마트 테일게이트 등의 인터렉션과 실사 USP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360°VR로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HANDS-ON DRIVE
모바일 신청과 무인시승 플랫폼 기술력의 결합
차량 및 시승 위치와 시간을 선택, 휴대전화 번호를 통한 개인 정보 입력, 운전 자격 인증, 이용 절차 및 보험 내용 확인 등 시승 운전 시 필요한 정보를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one-stop으로 진행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핸즈온 드라이브는 고객과의 직접 대면이나 의사소통 없이 스스로 편안하고 즐거운 테스트 드라이브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했습니다.
고객 정보 관리 환경 제공
기존의 시승 프로그램들은 오프라인을 통해서 개별적으로 진행되면서 전체적인 시승 상황이나 온라인을 통한 통합적인 관리가 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통합 글로벌 관리자 페이지를 기획하여 참여한 고객 정보를 DB화하였고, 별도 고객 데이터로 추후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성공적인 글로벌 프로젝트
2016년 남아공과 필리핀에서의 성공적인 런칭 이후, 프로젝트는 전 세계로 확장되어 2017년 상반기에 3,200건 이상의 시승 참여가 발생하였고 더 많은 국가들로 확대할 계획 중에 있습니다.
Client:
이노션월드와이드, 기아자동차 / 2017
Services:
EXPERIENCE / APPLICATION / PROMOTION / WEB SITE
Webs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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