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Dark

Creeping they’re she’d. Air fruit fourth moving saw sixth after dominion male him them fruitful.

© 2021. Designed by Myhomepi

Archive

KOLON SPORT 40TH ANNIVERSARY WAY TO NATURE FILM PROJECT

KOLON SPORT 40TH ANNIVERSARY WAY TO NATURE FILM PROJECT TV 광고의 진화, 브랜드 필름코오롱스포츠 40주년을 기념하여 기획된 ‘WAY TO NATURE FILM PROJECT’코오롱스포츠는 그들의 브랜드 컨셉인 ‘Your Best Way to Nature’를 대한민국의 거장 감독들에게 묻고 싶었습니다.당신에게 자연을 ...

AGAIN수호천사

AGAIN수호천사 고객을 위한 수호천사의 부활, 인터렉티브 드라마 차가운 디지털에 따뜻한 감성을 입히다.인터렉티브 드라마.낯선 기능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알려라삼성전자에서 개발한 BADA 2.0 OS 기반의 WAVE 3 폰의 출시에 맞추어 타켓 고객인 20대 초반 대학생을 위한 각종 기능과 어플리케이션이 개발되었고 다소 ...

현대자동차 정지라인 지키기 캠페인

현대자동차 정지라인 지키기 캠페인 CAR CURLING 강남대로에서 5일간 열린 세계 최초 CAR CURLING대표 브랜드의 책임 의식으로 시작된 공익캠페인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가운데 교통사고 사망률이 가장 높은 대한민국. 매년 5,000여 명의 교통사고 사망자가 발생하고, 그 중 보행시 사망하는 사람이 2,000여 ...

ORANGE REVOLUTION FESTIVAL

ORANGE REVOLUTION FESTIVAL 신제품 프로모션의 관습을 깨다. 매장 밖으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다. 스무디킹에서 출시될 예정인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는 젊은 타켓을 겨냥해서 만들어진 제품이었습니다. 기존에 신제품 출시에 따른 프로모션의 형태는 스무디킹 매장으로 유입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수동적인 형태의 마케팅이었습니다.우리는 ...

WORLD CLASS 2012 RAISING THE BAR

WORLD CLASS 2012 RAISING THE BAR 그들만의 축제의 대중을 믹스하다. 월드클래스 바텐더 대회에 특별함을 더하라세계 1위 주류기업 디아지오에서 주최하는 세계적인 바텐더 대회인 WORLD CLASS 2012년 6월 클럽 옥타곤에서 개최할 한국 결선 대회를 통해 칵테일의 대중화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

스물, WAVE의 시작

스물, WAVE의 시작 WAVE 3.0 INTERACTIVE DRAMA 스물, WAVE의 시작 차가운 디지털에 따뜻한 감성을 입히다.인터렉티브 드라마.낯선 기능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알려라삼성전자에서 개발한 BADA 2.0 OS 기반의 WAVE 3 폰의 출시에 맞추어 타켓 고객인 20대 초반 대학생을 위한 각종 기능과 ...

그 남자, 그 여자 안티-블레미쉬 30일

그 남자, 그 여자 안티-블레미쉬 30일 제품 체험을 스토리로 만들다. 경쟁사 견제보다 파이를 키우자안티-블레미쉬의 기존 타겟층은 2029 여성, 이미 구매 비율이 포화 상태가 된 20대 여성을 계속해서 공략하기 보다는 피부에 관심이 높아진 2030 남성과 여드름 고민이 급격히 높아지는 ...

CJ FRESHIAN BRAND SITE

CJ FRESHIAN BRAND SITE 고객중심적인 레시피 사이트로 리뉴얼하다. EVERYDAY FOOD식품을 요리로! 맛있게 푼 브랜드 이야기프레시안의 대표 키워드인 ‘자연주의’, ‘맛있다’, ‘신선함’ 등과 슬로건인 ‘Fresh Excellence’가 느껴지는 브랜드 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제품 소개를 넘어서 ‘매일 매일, 데일리 요리 컨텐츠’로 ...

WINDSOR ‘SHARE THE VISION’

WINDSOR ‘SHARE THE VISION’ 진화하는 마케팅, 비전을 공유하다  진화하는 마케팅, 비전을 공유하다 비지니스맨들의 술자리에서 해답을 찾다소주는 서민적인 애환의 자리에, 맥주는 시끌벅적한 축제의 장에서 즐기는 술이라면 윈저와 같은 위스키의 TPO (Time, Place, Occasion)는 무엇일까? 우리의 고민은 여기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우리나라에서 위스키를 ...

PIFAN FILM FESTIVAL 14th, 15th, 16th POSTER & TRAILER

PIFAN FILM FESTIVAL 14th, 15th, 16th POSTER & TRAILER 부천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제14회, 제15회,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포스터 및 리더필름의 크리에이티브를 진행했습니다.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가진 환상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매회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를 기획하고 차별화된 컨셉을 개발하였습니다. 기획된 크리에이티브에 맞는 ...

최신 글

    최신 댓글

    보여줄 댓글 없음.
    Recent Posts
    Post Categories
    • 카테고리 없음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