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ST HYBRID SONATA 시승 캠페인
TRUST HYBRID SONATA 시승 캠페인
시승 캠페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다.
혁신적인 차량에 걸맞는 혁신적인 시승 캠페인2014년 12월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높은 효율을 추구하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우수한 동력 성능을 갖춘 GDI엔진을 더해 ‘하이브리드의 본질과 혁신을 더한 차량’ ...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의 무한 확장
ATL & BTL 통합, 고객의 참여로 풍성해진 ‘마이푸드 캠페인’2014년 6월, 모그커뮤니케이션즈는 47종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고자 하는 스무디킹을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프로젝트는 바로 푸드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한 입니다. TVCF는 ...
THE BRILLIANT COUNTDOWN
THE BRILLIANT COUNTDOWN
사람들의 소중한 위시로
놀라운 기적을 만든다.
현대자동차의 The Brilliant Countdown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새해맞이 나눔 캠페인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31일 강남대로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입니다. 2013년과 2014년 2년에 걸쳐 캠페인을 설계. 온오프라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
내 생애 가장 순수한 순간, 나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내 생애 가장 순수한 순간, 나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영상 컨텐츠로
브랜드의 감성을 전하다.
스토리텔링을 통해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꺼내다화장품 브랜드의 춘추전국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이미 시장에서는 다양한 컨셉과 제품을 필두로 수백여개의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
삼성전자 온라인스토어 연간 디지털 마케팅
삼성전자 온라인스토어
연간 디지털 마케팅
1. 가상체험으로 즐거움까지 커스터마이즈하다. 삼성 V기어 체험관2. Galaxy Collaboration Swarovski For Samsung3. Galaxy K Zoom 인터렉티브 체험관 ( Web & Mobile )4. Galaxy Alpha 인터렉티브 체험관 ( Web & Mobile )5. Galaxy ...
THE NEXT DRIVING LAB. MIND READING TIRE
THE NEXT DRIVING LAB. MIND READING TIRE
상상을 현실로 만든
모그의 하이 테크 놀로지
누가 드라이빙의 혁신을 만들어 내는가?타이어 기술의 진화를 위해 혁신을 거듭해온 글로벌 기업 한국타이어는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The Next Driving Lab)’ 캠페인을 통해 최첨단 드라이빙을 ...
매력만점 롤리걸의 탄생, 롤리틴트 캠페인
매력만점 롤리걸의 탄생, 롤리틴트 캠페인
틴트의 리더,
베네피트의 4번째 틴트 신제품 런칭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브랜드와 신제품이 출시되며 소위 ‘전쟁’이라 불릴 만큼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는 화장품 시장에서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강력한 브랜드가 구축되어야 합니다. 수많은 유사 제품들 사이에서 ...
ALLDAY MANOFFIN, 마노핀의 맛있는 하루
ALLDAY MANOFFIN, 마노핀의 맛있는 하루
ONE SOURCE MULTI USE
방식을 고안하다.
새로운 컨텐츠 개발을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확장하다잉글리쉬 머핀과 커피를 주메뉴로 이태원에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를 오픈 예정인 마노핀은 우리에게 마노핀 익스프레스와는 다른 브랜드 컬러를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머핀의 오리지널리티와 ...
KOLON SPORT 40TH ANNIVERSARY WAY TO NATURE FILM PROJECT
KOLON SPORT 40TH ANNIVERSARY
WAY TO NATURE FILM PROJECT
TV 광고의 진화, 브랜드 필름코오롱스포츠 40주년을 기념하여 기획된 ‘WAY TO NATURE FILM PROJECT’코오롱스포츠는 그들의 브랜드 컨셉인 ‘Your Best Way to Nature’를 대한민국의 거장 감독들에게 묻고 싶었습니다.당신에게 자연을 ...
AGAIN수호천사
AGAIN수호천사
고객을 위한 수호천사의 부활,
인터렉티브 드라마
차가운 디지털에 따뜻한 감성을 입히다.인터렉티브 드라마.낯선 기능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알려라삼성전자에서 개발한 BADA 2.0 OS 기반의 WAVE 3 폰의 출시에 맞추어 타켓 고객인 20대 초반 대학생을 위한 각종 기능과 어플리케이션이 개발되었고 다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