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Dark

Creeping they’re she’d. Air fruit fourth moving saw sixth after dominion male him them fruitful.

© 2021. Designed by Myhomepi

Archive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2017 IONIQ LONGEST RUN 세상을 바꾸는 가장 긴 달리기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대한민국의 환경 문제는 심각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 심각성을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세먼지의 수치는 연일 높아지고 있어,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함은 물론, 외부 환경에 ...

뷰티 스캔들 박스

G MARKET BEAUTY SCANDAL PROJECT 뷰티 스캔들 박스 G마켓의 명품 화장품 그랜드 오픈오픈 마켓 최초로 백화점 명품 화장품들을 입점시켜 그랜드 오픈을 앞둔 지마켓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하게 하는 기프트를 기획하고자 했습니다.새로운 화장품과의 뷰티 스캔들왠지 모르게 처음 써 본 ...

2016 PINK PLAY CONCERT

2016 PINK PLAY CONCERT LIFE IS SWEET FESTIVAL 6TH 핑크 플레이 콘서트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2010년부터 매년 1회 진행되는 대표적인 고객 초청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6회째인 올해는 ‘Life is Sweet’이라는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고, 공연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

2016 H-PREMIUM FAMILY 공연 초청

2016 H-PREMIUM FAMILY 고객 초청 공연 현대자동차의 충성고객들을 위한 고품격 공연으로의 초대 H-Premium Family 공연 초청은 현대자동차를 4대 이상 구매한 현대자동차 H-Premium Family Membership 회원들에 대한 혜택 제공 및 충성고객으로의 편입 유도를 위해 공연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 음악의 향기로 아슬란만의 품격과 가치를 전하다. 음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다현대자동차의 대형 세단 아슬란의 주요 고객들이 문화 활동에 대한 욕구가 높다라는 타겟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음악과 연계하여 고객들을 위한 아슬란만의 문화 행사를 기획하였습니다. 해설이 있는 클래식 ...

BEAUTIFUL MINT LIFE 2015 봄 충전소, 텐바이텐

BEAUTIFUL MINT LIFE 2015 디자인 감성채널 봄충전소 텐바이텐 설렘 충전, 팬심 충전, 감성 충전, 감동 충전고객의 동선에 최적화 된 아이템 구성감성채널 텐바이텐은 충성 고객이 두터운 브랜드입니다. 개성 강한 20대 젊은 여성들이 주로 참가하는 BEAUTIFUL MINT LIFE 2015(이하 ...

ONLY ONE PICK UP

ONLY ONE PICK UP 당신만을 위한 라스트 서비스 ONLY ONE PICK UP 오직 CJ ONE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CJ ONE에서는 여름 휴가 시즌 동안,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 ONLY ONE PICK UP 프로모션을 ...

TRUST HYBRID SONATA 시승 캠페인

TRUST HYBRID SONATA 시승 캠페인 시승 캠페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다. 혁신적인 차량에 걸맞는 혁신적인 시승 캠페인2014년 12월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높은 효율을 추구하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우수한 동력 성능을 갖춘 GDI엔진을 더해 ‘하이브리드의 본질과 혁신을 더한 차량’ ...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의 무한 확장 ATL & BTL 통합, 고객의 참여로 풍성해진 ‘마이푸드 캠페인’2014년 6월, 모그커뮤니케이션즈는 47종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고자 하는 스무디킹을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프로젝트는 바로 푸드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한 입니다. TVCF는 ...

THE BRILLIANT COUNTDOWN

THE BRILLIANT COUNTDOWN 사람들의 소중한 위시로 놀라운 기적을 만든다. 현대자동차의 The Brilliant Countdown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새해맞이 나눔 캠페인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31일 강남대로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입니다. 2013년과 2014년 2년에 걸쳐 캠페인을 설계. 온오프라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

최신 글

    최신 댓글

    보여줄 댓글 없음.
    Recent Posts
    Post Categories
    • 카테고리 없음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