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PICK UP
ONLY ONE PICK UP
당신만을 위한 라스트 서비스
ONLY ONE PICK UP
오직 CJ ONE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CJ ONE에서는 여름 휴가 시즌 동안,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 ONLY ONE PICK UP 프로모션을 ...
TRUST HYBRID SONATA 시승 캠페인
TRUST HYBRID SONATA 시승 캠페인
시승 캠페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다.
혁신적인 차량에 걸맞는 혁신적인 시승 캠페인2014년 12월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높은 효율을 추구하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우수한 동력 성능을 갖춘 GDI엔진을 더해 ‘하이브리드의 본질과 혁신을 더한 차량’ ...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의 무한 확장
ATL & BTL 통합, 고객의 참여로 풍성해진 ‘마이푸드 캠페인’2014년 6월, 모그커뮤니케이션즈는 47종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고자 하는 스무디킹을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프로젝트는 바로 푸드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한 입니다. TVCF는 ...
THE BRILLIANT COUNTDOWN
THE BRILLIANT COUNTDOWN
사람들의 소중한 위시로
놀라운 기적을 만든다.
현대자동차의 The Brilliant Countdown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새해맞이 나눔 캠페인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31일 강남대로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입니다. 2013년과 2014년 2년에 걸쳐 캠페인을 설계. 온오프라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
매력만점 롤리걸의 탄생, 롤리틴트 캠페인
매력만점 롤리걸의 탄생, 롤리틴트 캠페인
틴트의 리더,
베네피트의 4번째 틴트 신제품 런칭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브랜드와 신제품이 출시되며 소위 ‘전쟁’이라 불릴 만큼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는 화장품 시장에서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강력한 브랜드가 구축되어야 합니다. 수많은 유사 제품들 사이에서 ...
WORLD CLASS 2012 RAISING THE BAR
WORLD CLASS 2012 RAISING THE BAR
그들만의 축제의
대중을 믹스하다.
월드클래스 바텐더 대회에 특별함을 더하라세계 1위 주류기업 디아지오에서 주최하는 세계적인 바텐더 대회인 WORLD CLASS 2012년 6월 클럽 옥타곤에서 개최할 한국 결선 대회를 통해 칵테일의 대중화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
SMIRNOFF ‘BE THERE ‘
SMIRNOFF ‘BE THERE ‘
당신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파티
파티의 즐거움에 인터렉티브를 더하다스미노프가 전세계적으로 진행하는 BE THERE 파티.우리나라에서 처음 개최되는 BE THERE 파티에 인터렉티브한 컨셉을 부여했습니다.술을 마시고 춤을 추는 것 외에는 달리 즐길거리가 없는 파티에 다양한 놀이기구와 ‘다이브 ...
CAFE MORI
CAFE MORI
트라이얼 캠페인의
솔드아웃 신화를 만들다.
카페를 테이크 아웃하다트라이얼 유도로 1위를 지킬 수 있을까?테이크아웃용 원컵 커피시장 1위 브랜드 ‘카페모리’하지만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신제품 홍보와 함께 인지도 상승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마케팅이 필요했습니다.24시간 꺼지지 ...
BE WHITE
BE WHITE
모그만의 스타일로
빅 모델을 활용하다.
응원 캠페인의 새로운 방식을 열다스무디킹에 가장 어울리는 모델은 누구일까.우리는 다양한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달리고 있는 김연아 선수를 스무디킹의 모델로 선택하고 캠페인 아이디어를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김연아 선수가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기를 원하지 않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