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만점 롤리걸의 탄생, 롤리틴트 캠페인
매력만점 롤리걸의 탄생, 롤리틴트 캠페인
틴트의 리더,
베네피트의 4번째 틴트 신제품 런칭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브랜드와 신제품이 출시되며 소위 ‘전쟁’이라 불릴 만큼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는 화장품 시장에서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강력한 브랜드가 구축되어야 합니다. 수많은 유사 제품들 사이에서 ...
WORLD CLASS 2012 RAISING THE BAR
WORLD CLASS 2012 RAISING THE BAR
그들만의 축제의
대중을 믹스하다.
월드클래스 바텐더 대회에 특별함을 더하라세계 1위 주류기업 디아지오에서 주최하는 세계적인 바텐더 대회인 WORLD CLASS 2012년 6월 클럽 옥타곤에서 개최할 한국 결선 대회를 통해 칵테일의 대중화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
SMIRNOFF ‘BE THERE ‘
SMIRNOFF ‘BE THERE ‘
당신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파티
파티의 즐거움에 인터렉티브를 더하다스미노프가 전세계적으로 진행하는 BE THERE 파티.우리나라에서 처음 개최되는 BE THERE 파티에 인터렉티브한 컨셉을 부여했습니다.술을 마시고 춤을 추는 것 외에는 달리 즐길거리가 없는 파티에 다양한 놀이기구와 ‘다이브 ...
CAFE MORI
CAFE MORI
트라이얼 캠페인의
솔드아웃 신화를 만들다.
카페를 테이크 아웃하다트라이얼 유도로 1위를 지킬 수 있을까?테이크아웃용 원컵 커피시장 1위 브랜드 ‘카페모리’하지만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신제품 홍보와 함께 인지도 상승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마케팅이 필요했습니다.24시간 꺼지지 ...
BE WHITE
BE WHITE
모그만의 스타일로
빅 모델을 활용하다.
응원 캠페인의 새로운 방식을 열다스무디킹에 가장 어울리는 모델은 누구일까.우리는 다양한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달리고 있는 김연아 선수를 스무디킹의 모델로 선택하고 캠페인 아이디어를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김연아 선수가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기를 원하지 않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