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정주형 시대를 통하다 웹사이트
청년 정주형 시대를 통하다 웹사이트
-
Updating.
Client:
현대자동차 / 2021
Services:
WEB & MOBILE
Website:
-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2019
2019 IONIQ LONGEST RUN
세상을 바꾸는 가장 긴 달리기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인 서울
Updating.
Client:
현대자동차 / 2019
Services:
CAMPAIGN / APP / PROMOTION
Website:
-https://youtu.be/DmeJctn5J0I
A DIFFERENT BEAT 360 VR
TAYO THE LITTLE BUS
IMESSAGE STICKER
Updating.
Client:
아이코닉스 / 2018
Services:
APPLICATION
Website:
-
GENESIS FINE DINING with Michelin Starred Chefs Showcase
GENESIS FINE DINING with Michelin Starred Chefs Showcase
제네시스와 함께하는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파인다이닝 이벤트
미쉐린 가이드 서울의 공식 파트너인 제네시스와 함께 파인 다이닝의 세계를 경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제네시스를 홍보하기 위해 미식 분야 내 권위 높은 ‘미쉐린 가이드 ...
Various Fan Park 2018
VARIOUS FAN PARK 2018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현대자동차 팬파크
’다양한 FIFA 월드컵, 다양한 즐거움’월드컵 시즌마다 코엑스 광장에 거리 응원장을 설치한 현대자동차, 하지만 무대의 주연인 현대자동차와 축구라는 키워드 사이에 연결 고리가 약하다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우리가 내놓은 묘안은 바로 ‘다양성’ ...
Light Up CarCurling
Light Up CarCurling
현대자동차 대한민국 교통문화 바꾸기 캠페인
안전한 도로를 위한 현대자동차의 올림픽 캠페인국내교통 문화 지수를 보았을 때 안전띠 착용, 신호 등 기본적인 교통 준수율은 매우 양호한 편이지만, 횡단보도 앞 정지라인 준수율은 5대 중 1대가 지키지 않는 ...
KIA HANDS-ON
ONE-STOP DIGITAL PLATFORM
KIA HANDS-ON
손 위의 모바일에서 360° VR 체험과 무인 시승까지!
HANDS-ON TOURFuturistic & Neon 컨셉의 기아자동차 가상 쇼룸글로벌 판매전략 차종을 3D 쇼룸에 전시하여, 소비자들이 손안에서 쇼룸을 자연스럽게 투어하면서 브랜드 콘텐츠를 체험하고, 시승 신청 그리고 딜러까지 ...
광동우엉차 X 비밀보장(팟캐스트) IMC 캠페인
광동우엉차 X 비밀보장(팟캐스트) IMC 캠페인
뉴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다.
광고의 중심에서 광고의 禁忌語, ‘다이어트’를 외치다!심의의 금기어인 ‘다이어트’에 효과가 높은 제품이라는 점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전달할 것인가?를 놓고 많은 기획 회의를 거듭했습니다. 새로운 개념의 접목과 뉴미디어의 활용이 필요하다는 1차적인 결론이 ...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2017 IONIQ LONGEST RUN
세상을 바꾸는 가장 긴 달리기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대한민국의 환경 문제는 심각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 심각성을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세먼지의 수치는 연일 높아지고 있어,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함은 물론, 외부 환경에 ...
뷰티 스캔들 박스
G MARKET
BEAUTY SCANDAL PROJECT
뷰티 스캔들 박스
G마켓의 명품 화장품 그랜드 오픈오픈 마켓 최초로 백화점 명품 화장품들을 입점시켜 그랜드 오픈을 앞둔 지마켓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하게 하는 기프트를 기획하고자 했습니다.새로운 화장품과의 뷰티 스캔들왠지 모르게 처음 써 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