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RNOFF ‘BE THERE ‘
SMIRNOFF ‘BE THERE ‘
당신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파티
파티의 즐거움에 인터렉티브를 더하다스미노프가 전세계적으로 진행하는 BE THERE 파티.우리나라에서 처음 개최되는 BE THERE 파티에 인터렉티브한 컨셉을 부여했습니다.술을 마시고 춤을 추는 것 외에는 달리 즐길거리가 없는 파티에 다양한 놀이기구와 ‘다이브 ...
MR. MONEY BRAND FILM
MR. MONEY BRAND FILM
어려운 컨텐츠를
쉽게 풀어준 캐릭터의 힘
내가 모르면 남들도 모른다피델리티 자산운용으로 부터 역외펀드와 관련된 컨텐츠 제작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미팅을 하던 첫날, 2시간이 넘도록 설명을 들었는데도, 도통 이해 할 수 없는 어려움으로 인해서 우리는 ...
CAFE MORI
CAFE MORI
트라이얼 캠페인의
솔드아웃 신화를 만들다.
카페를 테이크 아웃하다트라이얼 유도로 1위를 지킬 수 있을까?테이크아웃용 원컵 커피시장 1위 브랜드 ‘카페모리’하지만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신제품 홍보와 함께 인지도 상승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마케팅이 필요했습니다.24시간 꺼지지 ...
쇼 때문이다
BE WHITE
소비자와 소통의 매체가 된
기업 블로그의 시작!
‘때문이다’를 잘 보여주고 싶기 때문에KT의 ‘쇼 때문이다’ 라는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해 기업 블로그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쇼 때문이다’블로그는 다른 기업 블로그와는 다르게 브랜드 관련 글들을 모아 보여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스크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