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콜라보레이션의 무한 확장
ATL & BTL 통합, 고객의 참여로 풍성해진 ‘마이푸드 캠페인’2014년 6월, 모그커뮤니케이션즈는 47종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고자 하는 스무디킹을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였습니다. 그 프로젝트는 바로 푸드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한 입니다. TVCF는 ...
THE BRILLIANT COUNTDOWN
THE BRILLIANT COUNTDOWN
사람들의 소중한 위시로
놀라운 기적을 만든다.
현대자동차의 The Brilliant Countdown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새해맞이 나눔 캠페인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31일 강남대로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입니다. 2013년과 2014년 2년에 걸쳐 캠페인을 설계. 온오프라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
매력만점 롤리걸의 탄생, 롤리틴트 캠페인
매력만점 롤리걸의 탄생, 롤리틴트 캠페인
틴트의 리더,
베네피트의 4번째 틴트 신제품 런칭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브랜드와 신제품이 출시되며 소위 ‘전쟁’이라 불릴 만큼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는 화장품 시장에서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강력한 브랜드가 구축되어야 합니다. 수많은 유사 제품들 사이에서 ...
ALLDAY MANOFFIN, 마노핀의 맛있는 하루
ALLDAY MANOFFIN, 마노핀의 맛있는 하루
ONE SOURCE MULTI USE
방식을 고안하다.
새로운 컨텐츠 개발을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확장하다잉글리쉬 머핀과 커피를 주메뉴로 이태원에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를 오픈 예정인 마노핀은 우리에게 마노핀 익스프레스와는 다른 브랜드 컬러를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머핀의 오리지널리티와 ...
AGAIN수호천사
AGAIN수호천사
고객을 위한 수호천사의 부활,
인터렉티브 드라마
차가운 디지털에 따뜻한 감성을 입히다.인터렉티브 드라마.낯선 기능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알려라삼성전자에서 개발한 BADA 2.0 OS 기반의 WAVE 3 폰의 출시에 맞추어 타켓 고객인 20대 초반 대학생을 위한 각종 기능과 어플리케이션이 개발되었고 다소 ...
현대자동차 정지라인 지키기 캠페인
현대자동차 정지라인 지키기 캠페인
CAR CURLING
강남대로에서 5일간 열린 세계 최초 CAR CURLING대표 브랜드의 책임 의식으로 시작된 공익캠페인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가운데 교통사고 사망률이 가장 높은 대한민국. 매년 5,000여 명의 교통사고 사망자가 발생하고, 그 중 보행시 사망하는 사람이 2,000여 ...
GAP BORN TO ROCK CONCERT
GAP BORN TO ROCK CONCERT
시대를 반영하는
콘서트 마케팅의 시작!
왜 사람들은 GAP BORN TO ROCK CONCERT에 열광하지 않을까?GAP BORN TO ROCK 콘서트는 매년 가을 지속적으로 고객들을 위해 기획 되었고 타 콘서트와 비교해 보았을 때 아티스트 라인업도 월등했습니다.20대들이 ...
CAFE MORI
CAFE MORI
트라이얼 캠페인의
솔드아웃 신화를 만들다.
카페를 테이크 아웃하다트라이얼 유도로 1위를 지킬 수 있을까?테이크아웃용 원컵 커피시장 1위 브랜드 ‘카페모리’하지만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신제품 홍보와 함께 인지도 상승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마케팅이 필요했습니다.24시간 꺼지지 ...
BE WHITE
BE WHITE
모그만의 스타일로
빅 모델을 활용하다.
응원 캠페인의 새로운 방식을 열다스무디킹에 가장 어울리는 모델은 누구일까.우리는 다양한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달리고 있는 김연아 선수를 스무디킹의 모델로 선택하고 캠페인 아이디어를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김연아 선수가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기를 원하지 않는 ...
바른투자 캠페인
맥쿼리증권 바른투자
금용마케팅의
바이블이 되다.
투기일까? 편견의 벽을 넘어라ELW시장 초창기, ELW가 경마와 투기에 가까운 상품으로 포지셔닝되어 있어 고객유입이 어려운 상황에서 맥쿼리증권은 ELW의 성공적인 국내 런칭을 위해 제대로 된 포지셔닝을 요청하였습니다.포지셔닝이 갖는 힘투기성 투자와는 정반대의 포지셔닝은 무엇일까? 그러면 지금까지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