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Dark

Creeping they’re she’d. Air fruit fourth moving saw sixth after dominion male him them fruitful.

© 2021. Designed by Myhomepi

Archive

전주한옥마을 현대극장

전주한옥마을 현대극장 현대자동차 뉴트로 스페이스 “현대극장” 현대차 헤리티지 담은 레트로 콘셉트 약 두 달간 오픈쏘나타, 포니 등 클래식카 전시, 이색 체험 공간 구성. 현대자동차㈜는 전주 한옥마을에 현대자동차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1980년대 말 영화관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 ‘현대극장’을 오픈한다고 ...

YAK TRIP SWITWERLAND

YAK TRIP SWITWERLAND 2019 블랙야크 연간 캠패인 다르게 살아보기 : 야크 트립 스위스 Updating.  Client: 블랙야크 / 2019 Services: CAMPAIGN / FILM / PROMOTION Website: -https://youtu.be/LZJCTe9hS7o https://youtu.be/CR0AT4ToPhY https://youtu.be/iGUdxmM5R_E https://youtu.be/mV5ZML_fuCo https://youtu.be/1tTbFXTmq_0 https://youtu.be/A9XlDZb1sww https://youtu.be/8vPZX4cJseo https://youtu.be/SbVR9tM30NI https://youtu.be/W4x1TG7cEVc https://youtu.be/XkPTdMynn0s https://youtu.be/kGj6Dw3fbP0 https://youtu.be/-JZBVTF08AY https://youtu.be/BH4HNsQ93A4

2019 새해맞이 The Brilliant Countdown

THE BRILLIANT COUNTDOWN 2019 2019 새해맞이 더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널 위해 달릴게, 난 너의 위시카 고객들의 위시에 초점을 맞춘 연말 카운트다운 세레모니.올해로 8회째를 맞은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지난 2011년 시작된 이래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로 자리매김하고있는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은새해를 맞는 ...

INNISFREE PLAYGREEN FESTIVAL 2018

INNISFREE PLAYGREEN FESTIVAL 2018 Less plastic it’s fantastic 플라스틱을 줄이며 지구를 지키는 판타스틱한 하루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새로운 의미의 그린 페스티벌2014년부터 진행되었던 이니스프리의 플레이그린 페스티벌은 그린 라이프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과 콘서트를 진행해 왔습니다. 올해는 ...

GENESIS FINE DINING with Michelin Starred Chefs Showcase

GENESIS FINE DINING with Michelin Starred Chefs Showcase 제네시스와 함께하는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파인다이닝 이벤트 미쉐린 가이드 서울의 공식 파트너인 제네시스와 함께 파인 다이닝의 세계를 경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제네시스를 홍보하기 위해 미식 분야 내 권위 높은 ‘미쉐린 가이드 ...

Various Fan Park 2018

VARIOUS FAN PARK 2018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현대자동차 팬파크 ’다양한 FIFA 월드컵, 다양한 즐거움’월드컵 시즌마다 코엑스 광장에 거리 응원장을 설치한 현대자동차, 하지만 무대의 주연인 현대자동차와 축구라는 키워드 사이에 연결 고리가 약하다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우리가 내놓은 묘안은 바로 ‘다양성’ ...

2018 신세계 지식향연

2018 신세계 지식향연 클림트 서거 100년 인문학 여행 코엑스 별마당에서 총 3회의 붐업 강연 진행20대 대학생에만 국한되었던 강연을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문학 강연으로 참여 대상을 확대하였습니다.기존 대학교에서만 진행되었던 지식향연 강연을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듣고 인문학을 이해 ...

Light Up CarCurling

Light Up CarCurling 현대자동차 대한민국 교통문화 바꾸기 캠페인 안전한 도로를 위한 현대자동차의 올림픽 캠페인국내교통 문화 지수를 보았을 때 안전띠 착용, 신호 등 기본적인 교통 준수율은 매우 양호한 편이지만, 횡단보도 앞 정지라인 준수율은 5대 중 1대가 지키지 않는 ...

KIA HANDS-ON

ONE-STOP DIGITAL PLATFORM KIA HANDS-ON 손 위의 모바일에서 360° VR 체험과 무인 시승까지! HANDS-ON TOURFuturistic & Neon 컨셉의 기아자동차 가상 쇼룸글로벌 판매전략 차종을 3D 쇼룸에 전시하여, 소비자들이 손안에서 쇼룸을 자연스럽게 투어하면서 브랜드 콘텐츠를 체험하고, 시승 신청 그리고 딜러까지 ...

광동우엉차 X 비밀보장(팟캐스트) IMC 캠페인

광동우엉차 X 비밀보장(팟캐스트) IMC 캠페인 뉴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다. 광고의 중심에서 광고의 禁忌語, ‘다이어트’를 외치다!심의의 금기어인 ‘다이어트’에 효과가 높은 제품이라는 점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전달할 것인가?를 놓고 많은 기획 회의를 거듭했습니다. 새로운 개념의 접목과 뉴미디어의 활용이 필요하다는 1차적인 결론이 ...

최신 글

    최신 댓글

    보여줄 댓글 없음.
    Recent Posts
    Post Categories
    • 카테고리 없음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