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신세계 지식향연
2018 신세계 지식향연
클림트 서거 100년 인문학 여행
코엑스 별마당에서 총 3회의 붐업 강연 진행20대 대학생에만 국한되었던 강연을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문학 강연으로 참여 대상을 확대하였습니다.기존 대학교에서만 진행되었던 지식향연 강연을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듣고 인문학을 이해 ...
Light Up CarCurling
Light Up CarCurling
현대자동차 대한민국 교통문화 바꾸기 캠페인
안전한 도로를 위한 현대자동차의 올림픽 캠페인국내교통 문화 지수를 보았을 때 안전띠 착용, 신호 등 기본적인 교통 준수율은 매우 양호한 편이지만, 횡단보도 앞 정지라인 준수율은 5대 중 1대가 지키지 않는 ...
KIA HANDS-ON
ONE-STOP DIGITAL PLATFORM
KIA HANDS-ON
손 위의 모바일에서 360° VR 체험과 무인 시승까지!
HANDS-ON TOURFuturistic & Neon 컨셉의 기아자동차 가상 쇼룸글로벌 판매전략 차종을 3D 쇼룸에 전시하여, 소비자들이 손안에서 쇼룸을 자연스럽게 투어하면서 브랜드 콘텐츠를 체험하고, 시승 신청 그리고 딜러까지 ...
광동우엉차 X 비밀보장(팟캐스트) IMC 캠페인
광동우엉차 X 비밀보장(팟캐스트) IMC 캠페인
뉴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다.
광고의 중심에서 광고의 禁忌語, ‘다이어트’를 외치다!심의의 금기어인 ‘다이어트’에 효과가 높은 제품이라는 점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전달할 것인가?를 놓고 많은 기획 회의를 거듭했습니다. 새로운 개념의 접목과 뉴미디어의 활용이 필요하다는 1차적인 결론이 ...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2017 IONIQ LONGEST RUN
세상을 바꾸는 가장 긴 달리기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대한민국의 환경 문제는 심각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 심각성을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세먼지의 수치는 연일 높아지고 있어,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함은 물론, 외부 환경에 ...
뷰티 스캔들 박스
G MARKET
BEAUTY SCANDAL PROJECT
뷰티 스캔들 박스
G마켓의 명품 화장품 그랜드 오픈오픈 마켓 최초로 백화점 명품 화장품들을 입점시켜 그랜드 오픈을 앞둔 지마켓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하게 하는 기프트를 기획하고자 했습니다.새로운 화장품과의 뷰티 스캔들왠지 모르게 처음 써 본 ...
2016 PINK PLAY CONCERT
2016 PINK PLAY CONCERT
LIFE IS SWEET FESTIVAL
6TH 핑크 플레이 콘서트
에뛰드하우스의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2010년부터 매년 1회 진행되는 대표적인 고객 초청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6회째인 올해는 ‘Life is Sweet’이라는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고, 공연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
2016 H-PREMIUM FAMILY 공연 초청
2016 H-PREMIUM FAMILY 고객 초청 공연
현대자동차의 충성고객들을 위한 고품격 공연으로의 초대
H-Premium Family 공연 초청은 현대자동차를 4대 이상 구매한 현대자동차 H-Premium Family Membership 회원들에 대한 혜택 제공 및 충성고객으로의 편입 유도를 위해 공연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
음악의 향기로
아슬란만의 품격과 가치를 전하다.
음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다현대자동차의 대형 세단 아슬란의 주요 고객들이 문화 활동에 대한 욕구가 높다라는 타겟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음악과 연계하여 고객들을 위한 아슬란만의 문화 행사를 기획하였습니다. 해설이 있는 클래식 ...
BEAUTIFUL MINT LIFE 2015 봄 충전소, 텐바이텐
BEAUTIFUL MINT LIFE 2015
디자인 감성채널
봄충전소 텐바이텐
설렘 충전, 팬심 충전, 감성 충전, 감동 충전고객의 동선에 최적화 된 아이템 구성감성채널 텐바이텐은 충성 고객이 두터운 브랜드입니다. 개성 강한 20대 젊은 여성들이 주로 참가하는 BEAUTIFUL MINT LIFE 2015(이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