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EUR 5G 4D FILM
GRANDEUR 5G
4D CINEMA FILM
4D로 자극하고 48시간 시승으로 체험의 극대화를 이루다.
자동차는 최첨단, 시승식은 그대로현대자동차는 그랜저(TG) 출시 이후 5년여 만에 풀 체인지업 되어 새롭게 선보인 그랜저 5G의 런칭이 색다른 방식으로 선보이길 바랬습니다글과 영상을 넘어 4D로 차를 말하다기존 ...
파란만장 iPHONE CINEMA FILM
파란만장 IPHONE CINEMA FILM
브랜드 필름에 진정성을 더하다.
엉뚱한 생각, 혁신이 되다국내 런칭을 앞둔 iPhone 4의 HD급 화질은 세계적인 폰 영상 제작의 열풍을 만들어내었습니다.그 흐름에 따라 국내에서도 iPhone 4를 활용한 다양한 영상들이 제작되기 시작했습니다.그러나 우리가 바라본 그 ...
GAP BORN TO ROCK CONCERT
GAP BORN TO ROCK CONCERT
시대를 반영하는
콘서트 마케팅의 시작!
왜 사람들은 GAP BORN TO ROCK CONCERT에 열광하지 않을까?GAP BORN TO ROCK 콘서트는 매년 가을 지속적으로 고객들을 위해 기획 되었고 타 콘서트와 비교해 보았을 때 아티스트 라인업도 월등했습니다.20대들이 ...
PAVV 3D LED TV 월드컵
SAMSUNG
PAVV 3D LED TV 월드컵
2차원적인 월드컵 응원, 입체적으로 풀다.
3D TV와 함께 월드컵을 응원하라2010년 남아공월드컵 응원 캠페인으로 진행된 PAVV 프로젝트는 박지성, 박주영, 이청용의 삼각편대와 인기 걸그룹 KARA의 월드컵 응원송을 중심으로 진행하는 인터렉티브 마케팅 캠페인이었습니다.3D TV가 공급되기 ...
MR. MONEY BRAND FILM
MR. MONEY BRAND FILM
어려운 컨텐츠를
쉽게 풀어준 캐릭터의 힘
내가 모르면 남들도 모른다피델리티 자산운용으로 부터 역외펀드와 관련된 컨텐츠 제작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미팅을 하던 첫날, 2시간이 넘도록 설명을 들었는데도, 도통 이해 할 수 없는 어려움으로 인해서 우리는 ...
CAFE MORI
CAFE MORI
트라이얼 캠페인의
솔드아웃 신화를 만들다.
카페를 테이크 아웃하다트라이얼 유도로 1위를 지킬 수 있을까?테이크아웃용 원컵 커피시장 1위 브랜드 ‘카페모리’하지만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신제품 홍보와 함께 인지도 상승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마케팅이 필요했습니다.24시간 꺼지지 ...
쇼 때문이다
BE WHITE
소비자와 소통의 매체가 된
기업 블로그의 시작!
‘때문이다’를 잘 보여주고 싶기 때문에KT의 ‘쇼 때문이다’ 라는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해 기업 블로그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쇼 때문이다’블로그는 다른 기업 블로그와는 다르게 브랜드 관련 글들을 모아 보여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스크랩, ...
BE WHITE
BE WHITE
모그만의 스타일로
빅 모델을 활용하다.
응원 캠페인의 새로운 방식을 열다스무디킹에 가장 어울리는 모델은 누구일까.우리는 다양한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달리고 있는 김연아 선수를 스무디킹의 모델로 선택하고 캠페인 아이디어를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김연아 선수가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기를 원하지 않는 ...
바른투자 캠페인
맥쿼리증권 바른투자
금용마케팅의
바이블이 되다.
투기일까? 편견의 벽을 넘어라ELW시장 초창기, ELW가 경마와 투기에 가까운 상품으로 포지셔닝되어 있어 고객유입이 어려운 상황에서 맥쿼리증권은 ELW의 성공적인 국내 런칭을 위해 제대로 된 포지셔닝을 요청하였습니다.포지셔닝이 갖는 힘투기성 투자와는 정반대의 포지셔닝은 무엇일까? 그러면 지금까지의 ...
YAHOO 10th ANNIVERSARY TO YOU
YAHOO 10th ANNIVERSARY TO YOU
고객의 이야기로
야후 10주년을 말하다.
야후가 미디어다야후 10주년 기념 캠페인을 자축의 형태가 아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캠페인으로 기획하던 중 기존에 진행된 야후 캠페인들이 자신들이 미디어라는 속성을 잊고 있는 듯한 문제점을 발견하였습니다.미디어를 바잉해서 ...